배너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가수 백지영, 부산 광주 서울 등 전국투어 공연 일정 취소…티켓 전액 환불
기사입력: 2020/12/07 [11: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가수 백지영이 코로나19 급속 재확산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모두 취소한다.

 

소속사 트라이어스는 “백지영은 12월 5일(토) 부산부터 광주, 서울, 성남, 일산 등에서 2020-21 전국투어 콘서트 ‘백허그(BAEK-HUG)’를 개최하고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었으나 부득이 하게 취소를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철저한 방역, 좌석간 거리두기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콘서트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그러나 지역사회 집단감염이 발생하면서 무엇보다 중요한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콘서트 취소 이유를 밝혔다.

 

백지영의 2020-21 전국투어 콘서트 ‘백허그(BAEK-HUG)’ 티켓은 콘서트 취소에 따라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될 예정이다. 티켓 환불 관련 자세한 안내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도권(서울, 성남 등) 공연 취소 및 환불 내용은 오늘(7일) 오후 2시 이후 각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 안내된다.

 

앞서 백지영은 자신의 SNS에 “스태프와 관객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 중이다. 예정된 날짜에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조심스럽게 마음을 전하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팬들과의 만남은 무기한 연기됐다.

민강일 기자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배너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