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스필벅스 제작, 치열한 로봇 파이터들의 세계 그린 ‘리얼스틸’,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1/09/08 [09:58]

스티븐 스필벅스 제작, 치열한 로봇 파이터들의 세계 그린 ‘리얼스틸’,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1/09/08 [09:58]
[스타저널]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휴 잭맨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리얼 스틸>이 오는 10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리얼 스틸>은 2020년, 치열하게 펼쳐지는 로봇 복서들의 숨막히는 대결을 박진감 있게 그려낸 블록버스터. 눈을 사로잡는 강철 로봇들의 복싱 대결은 벌써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치열한 로봇 복싱의 세계를 그려낸 블록버스터 <리얼 스틸>이 오는 10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엑스맨 탄생: 울버린>의 히어로 휴 잭맨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리얼 스틸>은 2020년을 배경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강철 로봇 복서들의 복싱 대결을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박진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 <록키>, <알리>, <밀리언 달러 베이비>등 지금까지의 복싱 영화와 달리 사람이 아닌 로봇들의 복싱 대결을 그려낸 <리얼 스틸>은 사상 최강의 전투력을 지난 로봇 복서들의 치열한 복싱 대결과 휴 잭맨의 실감나는 액션 연기로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챔피언 타이틀 도전에 실패한 전직 복서 출신으로, 지하의 복싱 세계를 전전하며 살고 있는 삼류 프로모터 ‘찰리 켄튼(휴 잭맨)’과 그의 아들 ‘맥스(다코다 고요)’가 우연히 발견한 고철 로봇 ‘아톰’을 최고의 로봇 복서로 키워내는 과정을 그린 <리얼 스틸>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 대결로 볼거리는 물론, 진한 감동 드라마까지 함께 담아 내며 올 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열풍을 몰고 올 것이다.

지금껏 보지 못한 치열한 로봇 복싱의 세계를 그려낸 블록버스터 <리얼 스틸>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10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성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