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로맨스 ‘커플즈’ 11월 개봉확정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1/09/21 [11:25]

코믹 로맨스 ‘커플즈’ 11월 개봉확정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1/09/21 [11:25]
[스타저널]

하반기 극장가의 선두주자로 나선 코믹 로맨스 <커플즈>가 11월초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커플즈>의 티저 포스터는 ‘왜 안 생길까’라는 싱글의 절실한 물음을 카피로 내세워 올 가을도 혼자인 대한민국 싱글 남녀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임팩트의 카피와 함께 소심한 젠틀맨 김주혁, 귀여운 내숭녀 이윤지, 섹시한 바람녀 이시영, 도시의 하이애나 오정세, 그리고 순정파 마초남 공형진의 호기심 가득한 표정까지, <커플즈>에서 현실공감 100%의 싱글들로 분한 주인공들이 진정 ‘대체 왜 자신들이 싱글인지’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앉아있는 비주얼을 배치해 코믹한 느낌을 더욱 살려주었다. 이처럼 <커플즈>의 티저 포스터는 유쾌하고 발랄한 비주얼과 대한민국 싱글 남녀에게 화두를 던지는 카피로 관객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며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커플즈>의 티저 예고편도 공개되었다. ‘커플이 될 확률 0.00003%에 이들이 끼지 못하는 이유는?’ 이라는 질문형 카피로 포문을 여는 <커플즈>의 티저 예고편은 ‘왜 안 생길까’를 묻던 티저 포스터의 컨셉과 짝을 맞추는 구성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개성강한 다섯 싱글의 얽히고 설킨 관계와 예측할 수 없는 애정라인을 예고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서 소심한 젠틀남‘유석’으로 분한 김주혁의 인터뷰가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의 구성을 연상시키는 CG효과와 함께 보여지며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김주혁에 이어 순정파 마초남 공형진과 친구의 친구를 사랑한 남자 오정세가 남자 1~3호로, 귀여운 내숭녀 이윤지와 섹시한 바람녀 이시영이 여자 1~2호로 등장하는 구성은 리얼리티 쇼 ‘짝’을 연상시키며 재미를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들의 진지한 인터뷰와 상반되는 코믹한 하이라이트 영상들은 적재적소에 삽입된 톡톡 튀는 예능형 설명 카피와 어우러져, 이들이 싱글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하며 영화 속 충격적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커플즈>의 티저 예고편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인터뷰 컨셉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버_냥냥), “푸하~! 이거 보다가 쓰러짐! 오랜만에 제대로 된 한국 로맨틱 코미디를 볼 수 있겠구낭!”(네이버_제이리), “정말 오랜만에 상큼한 예고편이 하나 떴구나!”(네이버_Dreamer), “완전 기대~~~~ 대박예감~~~~”(네이버_james_n)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영화의 대박을 점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역대 최강 코믹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커플즈>는 11월초 개봉을 목표로 후반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성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