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울랄라 세션(ULALA SESSION) 박승일, '울랄라 프레이즈'라는 그룹으로 CCM 앨범 발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4/30 [12:38]

[스타뉴스]울랄라 세션(ULALA SESSION) 박승일, '울랄라 프레이즈'라는 그룹으로 CCM 앨범 발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4/30 [12:38]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울랄라세션'의 멤버 박승일이 오랫동안 울랄라 크루로 함께 음악활동을 하던 최도원, 하준석과 함께 '울랄라 프레이즈'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자신들의 가장 큰 목표였던 신앙심을 담은 앨범을 발표했다.

 

'울랄라 프레이즈'는 지금껏 대중들에게 선보였던 오디션 끝판 왕, 퍼포먼스의 제왕, 환상의 하모니, 만능 엔터테이너 등 ‘울랄라세션’으로 보여진 많은 재주들을 오직 주님께 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 울랄라 프레이즈     ⓒ 온라인뉴스팀

 

슈스케 시절 故임윤택은 평소 찬양앨범에 꿈을 가져왔던 박승일에게 CCM 찬양 앨범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더 이로운 일을 하고 싶다고 종종 이야기 했던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후 박승일은 故임윤택과 나누었던 찬양 활동에 대한 서로의 약속을 다지면서 함께 신앙을 키운 최도원, 하준석과 함께 서로를 위로하며 앨범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듀서인 박승일과 멤버 최도원, 하준석이 울랄라 크루에서 주로 음악파트를 맡아 함께 작업한 5년동안 묵혀두었던 보물들을 오직 주께 라는 의미로 한 곡, 한 곡 다시 재 편곡 하여 선보이게 된 이번 앨범은, 정통 블랙 가스펠부터 한국적 발라드, 워십, 힙합, 모던한 밝은 음악 까지 지금껏 '울랄라세션'이 쌓아온 음악적 경험을 살려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에 신앙심의 마음을 담아내 새롭고 특별하게 다가온다.

 

한편, 기존 번안 곡들로 이루어진 CCM 앨범과는 달리 이번 앨범은 번안 곡인 8번 track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을 제외한 8곡 모두, 자신들이 직접 같은 한 공간 안에서 동거동락 하면서 작곡과 작사, 그리고 편곡까지 참여해 본인들의 진실된 마음을 담은 만큼 듣는 이들에게 더욱더 많은 감동, 슬픔, 희망, 즐거움을 전하는 앨범이 될 것에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사진제공: 울랄라컴퍼니]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