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후아유-학교2015' 조수향, 드라마 종영 앞두고 전 스태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 전달!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6/15 [14:37]

[스타뉴스]'후아유-학교2015' 조수향, 드라마 종영 앞두고 전 스태프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 전달!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6/15 [14:37]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배우 조수향이 '후아유-학교2015'의 전 스태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에서 김소현(고은별, 이은비 역)을 괴롭히는 따돌림의 가해자 강소영 역으로 분하고 있는 조수향이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그동안 동고동락해 온 스태프들과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보틀을 선물한 것이다.

 

▲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배우 조수향     © 온라인뉴스팀

 

조수향은 드라마 제목인 'WHO ARE YOU'라는 문구가 프린팅 된 보틀을 스태프들에게 선물하고 있는 인증샷을 공개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드러냈으며, 실제 촬영 현장에서 조수향은 극 중 악행을 도맡아 하는 강소영과는 180도 다르게 활발하고 애교 넘치는 성격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지며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후아유-학교2015'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수향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회를 거듭 할수록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김소현과 함께 팽팽한 기싸움을 보이는 장면에선 한 번 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몰입도까지 선사하고 있다는 평. 때문에 마지막 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지금 조수향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는 김소현을 둘러싼 남주혁(한이안 역)과 육성재(공태광 역)의 삼각 로맨스가 절정에 달하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이에 이들의 러브라인 행방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마음씀씀이까지 훈훈한 배우 조수향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의 15회는 오늘(1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