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민(2AM)- 이민호 뮤지컬 티셔츠 인증샷 대결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5/23 [11:06]

이창민(2AM)- 이민호 뮤지컬 티셔츠 인증샷 대결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5/23 [11:06]


2012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뮤지컬 <라카지>에서 사랑에 빠진 미남자 ‘장미셀’ 역을 맡은 이창민과 이민호가 뮤지컬 사랑이 듬뿍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이창민은 뮤지컬 <라카지>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엄지를 치켜들며 짖궂은 표정을, 이민호는 드라마 촬영장을 배경으로 티셔츠를 들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창민은 이밖에도 개인 트위터에 ‘뮤지컬 “라카지” 첫 연습가요~ 응원 많이 해 주세요’,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에서 ‘뮤지컬 “라카지” 창미쉘~ 보러올거죠?’ 등의 사진을 올리며 바쁜 와중에도 자신의 첫 뮤지컬 작품인 <라카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악어컴퍼니 관계자는 “이창민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음악도 잘 소화해 내고 있으며, 연기를 배우고자 하는 욕심이 크고 연습에도 성실히 참여하고 있어 이지나 연출과 장소영 음악총감독으로부터 칭찬을 많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같은 역에 캐스팅 된 이민호 역시 ‘해를 품은 달’에 이어 바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 캐스팅 되면서 눈코 뜰새 없이 빠듯한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없는 시간에는 뮤지컬 <라카지> 대본을 꼼꼼히 읽으며 캐릭터 분석에 몰두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토니어워즈 작품상을 세 차례나 수상한 수작으로, 오는 7월 드디어 한국 초연 되는 뮤지컬 <라카지>에 대한 국내 및 해외 언론과 뮤지컬 팬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특히 그룹 2AM으로 일본 활동을 겸하고 있는 이창민과, 최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원작소설이 일본어로 출판됨에 따라 이민호에 대한 일본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국내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될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뮤지컬 <라카지>는 특별한 성 정체성을 가진 가족의 이야기를 유쾌한 코미디와 화려한 쇼뮤지컬로 구성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2년 7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 두달 간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악어컴퍼니)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