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여신 '요조' ,이번엔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OST 여신증명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6/06 [11:44]

홍대 여신 '요조' ,이번엔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OST 여신증명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6/06 [11:44]
▲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 에 참여하는 '요조'의'빈 하늘 바라보며'가 6월7일 런칭된다     ©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매주 주말 드라마의 핫이슈를 불러오는 KBS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 , 극본 박지은 , 연출 김형석) 이 국민남편 방귀남, 밉상 시누이 방말숙을 내세우며 시청률 고공행진중이다 .

  이에 드라마 OST 참여때마다 대박 행진과 핫이슈를 불러일으키는 상큼발랄하며 포근한 목소리의 주인공인 ‘홍대여신’ ‘요조’가 합세하여 드라마와 함께 대형사고를 칠 준비중이다. 이미 드라마 중에 음원이 노출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 또한 시청자들의 공개요청으로 6월 7일 공개된다.

 
‘빈하늘 바라보며’는 달달하고 풋풋한 러브 테마곡으로써 사랑에 빠진 달콤한 멜로디와 햇살처럼 포근하고 마치 동화를 연상 하는 요조의 목소리가 가미되어 듣는이가 소풍을 떠난 것 같은 느낌을 들게한다는 평가이다. 또한 드라마 O.S.T에서도 여신임을 증명하듯 참여하는 OST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요조의 목소리가 이번 ‘빈 하늘 바라보며’ 에 녹아들어 잘 어울린다는 평가가 계속되고 있다.

 
‘ 빈 하늘을 바라보며’는 드라마 음악 감독으로 잘 알려진 김지수 감독이 직접 작곡 및 편곡을진행 하였으며, 작사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는 ‘요조’가 작사에 참여하였다.

 
현재 KBS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장양실(나영희)의 30년전 고백과 차윤희(김남주)의 임신사실 그리고 차윤희의 밉상 시누이 방말숙(오연서)에게 통쾌한 역습으로 매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펄쳐 나가고 있다. 또한 방이숙(조윤희)와 천재용(이희준)의 러브라인도 기대가 되고 있다.

 

매회 드라마의 달콤한 러브라인을 책임질 ‘요조’의 ‘빈하늘 바라보며’는 6월 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런칭 될 예정이다.(사진제공: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