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비니키 첫싱글 ‘Dance Party' 파격 티져 공개

“관능적 섹시미를 담은 영상으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

정인환 | 기사입력 2012/06/11 [11:34]

걸그룹 비니키 첫싱글 ‘Dance Party' 파격 티져 공개

“관능적 섹시미를 담은 영상으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내”

정인환 | 입력 : 2012/06/11 [11:34]

신인 걸그룹 비키니(Bikiny)가 데뷔를 앞두고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자정비키니는 첫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Dance Party'의 티저 영상을 공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 공개된'Dance Party'의 티저 영상은 클럽에서 섹시한 복장의 많은 여인들과 간호사복을 입은 여성댄서들이 등장, 자유분방한 댄스파티를 벌이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그들의 신체 일부의 반복되는 클로즈업 및 성적인 코드를 연상케 하는 모습 등이 연출되어 관능적인 섹시코드를 선보이고 있다.  

▲ 걸그룹비키니 멤버들     © 소속사 제공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근래 보기 드문 파격적인 티저 영상이다 ”, “자극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이다. 비키니의 첫 번째 싱글이 기대 된다”, “다음 티저에선 비키니 멤버들의 모습을 보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타 팩토리의 첫 번째 걸그룹 비키니의 데뷔곡 ‘Dance Party’는 노래 제목처럼 듣는 것만으로도 흥겨운 퍼포먼스가 연상되는 곡으로 일반 댄스가요의 범주를 벗어나 클럽풍의 정통 일렉트로닉 댄스 사운드로 이 여름에 흥겨움과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4인조로 구성된 걸그룹 비키니는 멤버 전원이 노래와 춤, 연기, 개성 있는 외모까지 완벽한 만능엔터테이너의 기질을 갖추고 있다. 특히 리더인 재인은 배우 한가인을 꼭 닮은 외모로 "8등신 한가인"으로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선 스타로 통하고 있으며, 데뷔전임에도 각종 CF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비키니는 오는 6월 14일 첫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Dance Party'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