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걸 그룹 AOA, 17살 막내 ‘찬미’ 공개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2/07/19 [16:08]

FNC 걸 그룹 AOA, 17살 막내 ‘찬미’ 공개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2/07/19 [16:08]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오늘 오후 2시, 신예 걸 그룹 AOA 의 4번째 멤버가 공개되었다. 어제 공개된 화제의 멤버, ‘신사의 품격’ 꽃중년 4인방 동창생 딸(나종석 딸) 역의 ‘혜정’에 이어 오늘 공개된 멤버는 AOA의 막내, ‘찬미’다.


1996년 생, 17살의 ‘찬미’는 현재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이며, 165cm의 키에 긴 생머리,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큰 눈망울을 지닌 예쁜 소녀다. 특기는 춤으로, 팀 내 명은 ‘춤 추는 것을 좋아하는 천사, 찬미티티’.


‘찬미티티’는 막내 ‘찬미’의 귀여움을 극대화시켜 지어진 이름으로 막내 ‘찬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 AOA의 막내, ‘찬미’     © 최수형 기자


액세서리, 리본 만들기가 취미이고, 헤어스타일 연출에도 일가견이 있다고 알려졌다. 여성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의 막내 ‘찬미’의 공개로 오늘까지 AOA 멤버 8명 중 절반인 4명이 모두 공개되었다.


이홍기의 그녀 ‘설현’, AOA 메인 보컬 ‘초아’, ‘신사의 품격’ 3회에서 꽃중년 4인방(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과 클럽에서 만난 동창생 딸(나종석 딸)로 열연, 화제를 모은 ‘혜정’에 이어 오늘 막내 ‘찬미’까지 공개되면서 AOA의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뜨겁다.

 

화제의 8인조 걸 그룹 AOA(Ace Of Angels)는 AOA 공식 사이트를 통해 매일 한 명씩 멤버를 공개하고 있으며, 내일 오후 2시 AOA의 다섯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는다.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