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AOA ‘유나리아’ 공개, 독특한 ‘천사 이름’ 눈길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2/07/21 [03:08]

걸 그룹 AOA ‘유나리아’ 공개, 독특한 ‘천사 이름’ 눈길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2/07/21 [03:08]

오늘 오후 2시, 신예 걸 그룹 AOA(에이 오 에이) 의 다섯 번째 멤버가 공개되었다. 어제 공개된 AOA의 막내, ‘찬미’에 이어 오늘 공개된 다섯 번째 멤버는 AOA 서브보컬 ‘유나’. 1992년 생 ‘유나’의 팀 내 이름은 ‘유나리아’로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꽃 이름을 연상시켜 눈길을 끈다.

8인조 걸그룹 AOA는 Ace Of Angels 의 약자로,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AOA는 팀 이름처럼 멤버들의 독특한 ‘천사 이름’ 네이밍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월요일(16일)부터 오늘까지 매일 한 명씩 공개된 AOA 네 멤버들의 팀 내 이름은 ‘설현아리’, ‘초아야’, ‘혜정리너스’, ‘찬미티티’, ‘유나리아’로 멤버들의 본명을 토대로 기발하고 재미있는 이름을 만들었다.

 


‘설현아리’는 ‘아리’가 주는 귀여운 어감도 있지만, 모두가 설현이를 ‘앓이’했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지어진 이름이고, ‘초아야’는 많은 사람들이 초아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초아야~’라고 불리는 이름을 그대로 활용했다. ‘혜정리너스’는 AOA 천사들 중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리너스’ 혜정이라는 의미로 지어졌고 ‘찬미티티’는 막내 ‘찬미’의 귀여움을 극대화시켜 지어진 이름이다.

  화제의 8인조 걸 그룹 AOA(Ace Of Angels)는 AOA 공식 사이트를 통해 매일 한 명씩 멤버를 공개하고 있으며, 내일 오후 2시 AOA의 여섯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는다. (사진제공:FNC)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