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 송중기-박보영 애틋함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0/14 [22:27]

'늑대소년' 송중기-박보영 애틋함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10/14 [22:27]

체온 46도, 혈액형 판독불가...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 ‘늑대소년’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외로운 ‘소녀’의 운명적 사랑이야기를 그린 <늑대소년>이 서로를 영원히 지키고 싶은 ‘늑대소년’과 ‘소녀’의 애틋한 순간을 담아낸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늑대소년> 메인 포스터는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 듯 서로를 의지한 채 긴장된 표정이 역력한 두 사람의 모습이 “영원히 지켜줄게...”라는 감성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 앞에 벌어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사람이 아닌 듯 오묘하게 변한 눈빛으로 한국영화 사상 가장 강렬한 캐릭터 ‘늑대소년’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이번 포스터는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송중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늑대소년’의 처음이자 유일한 사랑 ‘소녀’ 역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여성스럽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이는 박보영 또한 <늑대소년>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준다.

 

한국 영화 최초의 캐릭터, 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감성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2012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늑대소년>은 오는 10월 31일 개봉한다. (사진제공: CJ 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