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플렉스를 사랑하라” 제9회 나눔톡콘서트 김형석 강연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0/21 [13:40]

“콤플렉스를 사랑하라” 제9회 나눔톡콘서트 김형석 강연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10/21 [13:40]

제9회 나눔톡콘서트가 지난 19일, 서울 삼성역 베어홀에서 열렸다.


LIG그룹 후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주최로 열린 이번 콘서트에는 사전 신청접수를 통해 모아진 200여명의 나눔멘티들이 참석했다.


이번 ‘나눔톡콘서트’는 유명 작곡가겸 작사가 김형석씨가 강연을 맡아 “콤플렉스를 극복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나눔톡콘서트’ 대국민 나눔멘토링 프로젝트로, 사회 유명인사들이 전하는 나눔의 이야기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새로운 토크 콘서트다.

 



이날 연사로 나선 작곡가겸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김형석씨는 90년대 김광석의 <사랑이란 이유로> 작사ㆍ작곡 및 90년 이후 ‘우리에게 감동을 준 작곡가’ 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박진영 신승훈 김건모, 임창정, 솔리드, 아이유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했다.


김형석씨는 “나는 어릴적부터 콤플렉스 덩어리였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콤플렉스를 인정하고 콤플렉스를 사랑하는 것이 인생에 있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나누고자 했다”고 말했다. 콘서트에 참석한 200여명의 나눔멘티들은 솔직담백한 김형석씨의 콤플렉스 극복기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그동안 나눔톡콘서트에는 자기계발전문가 허병민 대표, 클라리네트 이상재 교수, 극작가 한아름, 성악가 최성봉, 코미디언 이홍렬 씨 등 총 8명의 나눔명사들이 초청돼 사회공헌 및 재능기부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주제로 강연했다. (사진제공:LIG 건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