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국민스타 '후쿠야마 마사하루’ 라이브 콘서트에 각국 팬들 초청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2/11/30 [11:55]

日 국민스타 '후쿠야마 마사하루’ 라이브 콘서트에 각국 팬들 초청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2/11/30 [11:55]

일본을 대표하는 국민가수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자신의 연말 라이브 콘서트에 각국의 팬들을 초청하는 블록버스터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1990년에 데뷔, 그동안 발표한 싱글과 앨범을 모두 합쳐 총 2127만 여장이라는 판매고를 달성하며 역대 최다 오리콘 1위 남성 솔로 아티스트에 빛나는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가수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연기자, 프로 사진작가로도 활약하고 있는 일본의 슈퍼스타로 국내에서는 지난해 2AM, 비스트, 지나, 테이, 임정희 등이 참여한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리메이크 앨범이 발매되기도 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오는 12월 15일부터 30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연말 라이브 콘서트 <후쿠야마 겨울 대감사제 제12탄. 사상 최대의 10일간!! Hotel de 후쿠야마 '너와 GAME하는 Beautiful live한 10일간'>에 아시아 각국의 팬들을 초대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총 18만 명이 동원되는 대규모 라이브 콘서트로 일본 내에서도 티켓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로 통할만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2월 23일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전시홀에서 열리는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공연에 참석해 공연 관람 후 감상 리포터를 각국의 미디어에 발표하게 되며, 한국에서는 멜론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0일부터 이벤트 신청 및 감상문 게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멜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