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성시경-박효신-이석훈-빅스,캐럴송 '크리스마스니까' 공개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2/06 [11:55]

서인국-성시경-박효신-이석훈-빅스,캐럴송 '크리스마스니까' 공개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12/06 [11:55]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신예 아이돌 그룹 빅스가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캐럴송 '크리스마스니까'가 공개된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Jelly Christmas 2012 Heart Project'를 발표한다.

'Jelly Christmas'라는 이름으로 2010년부터 발표한 이들의 크리스마스 송은 매년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들로 구성되어 항상 화제를 모아온 가운데 올해는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신예 아이돌 그룹 빅스 등이 참여했다.

 



이번 <하트 프로젝트>의 타이틀 곡인 ‘크리스마스니까’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황세준의 진두지휘 아래 김두현, 서정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을 고백하기 전 설레는 마음을 따뜻한 선율로 표현한 캐롤송이다.

특히, 탄탄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젤리피쉬 보컬 아티스트들의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과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들의 조화가 곡을 더욱더 빛나게 하고 있다.

젤리피쉬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하트 프로젝트(HEART PROJECT)'는 6일, 온오프라인으로 발매된다. (사진제공:젤리피쉬)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