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HALO), 오는 2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해피데이' 발표하고 9개월 만에 컴백!

박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6/09/01 [11:21]

헤일로(HALO), 오는 2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해피데이' 발표하고 9개월 만에 컴백!

박정아 기자 | 입력 : 2016/09/01 [11:21]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그룹 헤일로가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해피데이(HAPPY DAY)'를 발표하고 9개월 만에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헤일로의 미니앨범 '해피데이(HAPPY DAY)'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3부작 시리즈를 완성한 작곡가 '이기'가 이끄는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전체 프로듀서를 맡아 참여했으며, 헤일로의 멤버 '디노'의 첫 번째 자작곡 '우리,맑음'도 수록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 그룹 헤일로     © 박정아 기자

 

헤일로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마리야'는 사랑과 친구 사이의 알쏭 달쏭한 남녀 사이를 강렬한 록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서 손 편지에 담은 여섯 남자의 섬세한 진심과 용기를 '사실은 너를 좋아하고 있다는 말이야'라고 직설적이고 패기 있게 표현했다.

 

이외에 통통 튀는 기타 사운드에 재미있는 신디사이져가 더해진 '팝콘', 여러 번 자신을 거절한 여자를 포기 하지 않겠다는 한 남자의 포부가 담긴 러브송 '싹 다 버려', 세련된 비트 위에 심플한 악기 편곡으로 이루어진 얼반 알앤비 곡 '네 편(Yours)', 헤일로 멤버 '디노'의 첫번째 자작곡 '우리, 맑음'도 수록 되어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31일 팬 쇼케이스를 통해 이번 컴백 무대를 팬들에게 먼저 선보인 헤일로는 안무부터 작사, 작곡등 이번 앨범 전반적인 부분에 참여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남친돌'로 성장해 이번 앨범 활동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약 9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그룹 헤일로의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Day'는 오는 9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하이스타 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