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영상] 백퍼센트(100%), 오랫만에 '지독하게' 돌아왔다.

2년여만에 돌아온 백퍼센트

정종훈 기자 | 기사입력 2016/10/12 [18:18]

[스타영상] 백퍼센트(100%), 오랫만에 '지독하게' 돌아왔다.

2년여만에 돌아온 백퍼센트

정종훈 기자 | 입력 : 2016/10/12 [18:18]
▲ 백퍼센트가 타이틀 곡 '지독하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정종훈 기자


[K-스타저널 정종훈 기자] 백퍼센트가 긴 공백기를 깨고 눈물샘을 자극할 미니앨범 <Time Leap>로 돌아왔다.

 

 

 

백퍼센트의 이번 앨범은 ‘시간을 뛰어 넘어, 가고 싶은 시간으로 돌아간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명으로 컴백과 동시에 새롭게 출발하는 백퍼센트의 첫 순간을 타임리프(Time Leap)라는 단어에 빗대었다.

 

이번 미니 앨범은 이별 후에 들으면 눈물이 절로 나올 만큼 애절하고 슬픈 이별 테마들로 앨범을 채웠다.

 

백퍼센트는 멤버 5인 체제의 구성으로 재편성되어, 더욱 강력해진 ‘초고음’ 보컬과, 치명적인 ‘독군무’ 퍼포먼스, 흔들림 없는 다섯 명의 ‘호흡’이 삼박자를 갖추어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타이틀 곡 ‘지독하게’는 카라, 인피니트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스윗튠의 곡으로 파워풀한 비트에 감각적인 가사를 얹은 곡이다. 상처를 준 여자를 시간을 되돌려서라도 다시 잡고 싶은 남자의 절절함을 담아냈다.웅장한 스트링과 피아노의 멜로디가 곡을 더욱 감각적으로 느끼게 하며, ‘초고음’ 보컬 멤버들의 애절함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한편, 백퍼센트는 1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