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화랑' 첫방송으로 강렬한 임팩트 선사로 시청자들 사로잡다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20 [12:40]

박형식, '화랑' 첫방송으로 강렬한 임팩트 선사로 시청자들 사로잡다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20 [12:40]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 방송 캡처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왜 이제야 사극을 택했을까? 박형식은 '화랑'의 첫방송 후 삼맥종의 매력이 시청자들을 홀렸다.

 

지난 19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이 첫방송 된 가운데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린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를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담은 청춘 사극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형식은 어린 나이에 왕의 자리에 올랐지만 어머니의 그늘에 가려 얼굴을 드러낼 수 없는 얼굴 없는 왕 '삼맥종(진흥왕)' 역으로 분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등장했다.

 

오랜만에 왕경에 돌아온 삼맥종은 어머니인 지소태후(김지수 분)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지만 강렬한 기싸움을 펼쳐 첫화부터 긴장감을 고조, 자신의 얼굴을 본 이들은 태후의 지시에 의해 모두 죽어야 했음이 드러나며 '얼굴 없는 왕'의 무게가 첫화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을뿐만 아니라 항상 편히 잠들 수 없던 삼맥종은 우연히 만난 야설의원 아로(고아라 분)의 이야기를 듣고 편하게 잠든 자신을 보게 되고 또 우연히 만난 아로와 삼맥종 사이엔 묘한 기류가 흘렀다.

 

특히, 박형식은 물오른 꽃미모 비주얼로 고귀한 왕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과 위엄 있는 왕의 분위기를 선보이며 첫 사극 도전 합격점을 받았다.

 

한편,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은 KBS 새 월화드라마 '화랑'에도 출연하는 가운데 내년 2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의 첫 방송도 앞두고 있다.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