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이 출연한 '2016 SBS 가요대전' 방송 캡처 © 안귀운 기자 |
|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그룹 세븐틴이 '2016 SBS 가요대전'에서 매력 발산의 시간을 가지며 시청자들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개최된 'SBS 2016 SAF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에서 세븐틴만의 매력이 담긴 무대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제복을 입고 등장한 세븐틴은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고 바로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이효리의 '유고걸', SES의 'I'm Your Girl'까지 각 시대를 대표했던 걸그룹 노래로 걸그룹 메들리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걸그룹 노래에 이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붐붐'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편곡으로 청량함에서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이에 더해 우지, 승관, 버논, 디노는 JYP 댄스 스테이지로 또 다른 매력을 펼쳤다.
한편, 그룹 세븐틴은 지난 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 'GOING SEVENTEEN'을 공개하고 완전체로 컴백하여 각종 음악방송으로 타이틀곡 '붐붐'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