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세정! 가식 제로 X 허당美 폭발!

현실감 100%! 자취 초보러 웃픈 일상 공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3/14 [11:47]

‘나 혼자 산다’ 세정! 가식 제로 X 허당美 폭발!

현실감 100%! 자취 초보러 웃픈 일상 공개!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3/14 [11:47]

 

세정이3개월자취새내기의웃픈일상을공개해시청자들에게웃음을선사했다.

 

 

 

지난13방송된MBC 예능프로그램혼자산다출연한세정이그동안의똑순이이미지와상반되는허당매력을뽐냈다. 노래부터연기, 예능까지다방면에서재능을보이며똑순이자리매김해왔던세정의반전자취라이프가시선을사로잡았다.

 

 

 

이날방송에서세정은아침기상과동시에생수를벌컥벌컥마시고, 식사로는뚝배기누룽지탕을먹으며침대위에서생활하거나, 경제똑순이로발돋움하기위해은행을방문하는현실적인자취생의모습으로패널들과시청자들의공감대를자아냈다.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수 세정     © 정다운 기자

 

 

또한예고편부터고난과역경을예고한세정의개집사라이프역시뜨거운화제를모았다. 말썽꾸러기강아지제리와레옹을돌보던세정은쇼파에서식사를하려다의문의대변을발견하고좌절, “누구야누가쌌어?”라며범인색출에나섰다. 하지만빨래를하고돌아오던다시한번없는무언가를밟으며차가워라고외쳐보는이들의웃음을자아냈다.

 

 

 

뿐만아니라돋보이는세정의허당美가시청자들의폭소케했다. 아이스커피를타던떨어뜨린얼음을방치하며태연하게녹으면된다라고말하거나, 뜯어진방충망을보수하기위해사온재료는사이즈가맞지않아박스테이프로수리하는엉뚱함을보이기도한다.

 

 

 

또한자취의로망평상을구입한세정은저녁만찬을평상에서즐기기로하지만, 저녁식사를테라스로들고가던바닥에쏟으며좌절한다. 하지만이내올해되려나봐라며긍정마인드를보이고, 로망과달리초라해진저녁밥상앞에윌슨과나란히앉으며뜻대로되는없어요라고허탈하게말하며웃음을안기기도했다.

 

 

 

한편, 반전매력으로시청자들을사로잡은세정은오는17오후6미니앨범화분발매한다. 싱어송라이터선우정아가직접작사, 작곡하고세정의보컬로완성한타이틀곡화분물론세정이직접작사, 작곡에참여한수록곡들까지, 세정의감성으로가득채운미니앨범이음악팬들의기대감을높였다. 세정의미니앨범'화분'오는 17오후 6각종음원사이트를통해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