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슈스케4' TOP6와 함께 한 특별한 데이트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2/11/04 [20:55]

박보영 '슈스케4' TOP6와 함께 한 특별한 데이트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2/11/04 [20:55]


 

영화 <늑대소년>의 주연배우 박보영이 11월 2일(금) 밤 방송된 ‘슈퍼스타K 4’에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오랜 합숙생활에 지친TOP 6 멤버들에게 선사된 <늑대소년> 영화관람 자리에 박보영이 깜짝 방문한 것. 스크린을 통해 열연을 펼친 박보영이 직접 눈 앞에 나타나자 TOP6 멤버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올 시즌 첫 여성 게스트를 맞이한 TOP6는 즉석에서 박보영에게 세레나데 경쟁을 펼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박보영은 TOP6 전원에게 ‘허그타임’으로 화답했다. 특히 ‘슈퍼스타K 4’의 막내 유승우는 멋진 기타 연주와 함께 마치 고백하듯 감미로운 목소리로 박보영을 향해 ‘누난 너무 예뻐’를 열창했다.

 

이에 박보영은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늑대소년’ 송중기에게만 허락되었던 애정표현인 ‘쓰담쓰담’ 손길을 선사했다. 또한직접 미션을 전달한 박보영은 “생방송 무대 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하며 깜찍한 응원을 보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가을 극장가의 대세 여배우 ‘박보영’과 브라운관의 대세남 ‘슈퍼스타K 4’ TOP6의 만남은 방송 직후 온라인을 장악하며 화제를 일으켰다.
 
 ‘슈퍼스타K 4’에 깜짝 등장해 주목 받은 박보영의 성숙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영화 <늑대소년>은 10월 31일 개봉,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출처:슈퍼스타K4)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