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소지섭-박진영, 콜라보레이션 곡 '겨울, 너만 있으면 돼'의 슬로건 MV로 이색광고 선보인다!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9/24 [12:22]

[스타뉴스]소지섭-박진영, 콜라보레이션 곡 '겨울, 너만 있으면 돼'의 슬로건 MV로 이색광고 선보인다!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9/24 [12:22]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배우 소지섭과 가수 박진영이 미국 정통 아웃도어 마모트(Marmot)와 함께 24일, '겨울, 너만 있으면 돼'라는 슬로건의 뮤직비디오 형식의 이색 광고를 선보인다.

 

'겨울, 너만 있으면 돼' 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단순히 산에서만 입는 아웃도어를 벗어나 도심과 일상을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 '마모트'를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전속 모델인 소지섭과 가수 박진영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2분짜리 광고 영상과 특별한 음원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 마모트의 풀버전 TV광고 영상 캡쳐     © 온라인뉴스팀


 

광고 음악 '너만 있으면 돼'는 가수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특징이며 또한, 래퍼 피타입의 리드미컬한 랩이 박진영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일반적인 광고 음악처럼 브랜드 네임을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것이 아니라 '너만 있으면 돼'라는 가사를 마모트 제품과 사랑하는 연인을 뜻하는 이중적인 의미로 사용하면서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전속모델 소지섭이 뉴질랜드 퀸즈타운에서 촬영한 2분짜리 광고 영상 역시 도시에서 설원으로, 다시 도시로 이어지며 더욱 감각적인 영상미를 표현했고 또, 연인과의 만남과 이별 과정을 그린 스토리라인 안에서 보여지는 마모트 제품들은 기능뿐 아니라 일상 어디서든 조화롭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 특징까지 자연스럽게 표현됐다.

 

한편, 지난 17일에는 마모트 매장, 주요 커뮤니티 사이트, SNS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 광고의 티저가 선공개돼 풀버전 영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풀버전 영상은 24일 정오 마모트 유투브 브랜드 채널,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되며 박진영이 부른 '너만 있으면 돼'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24일 정오에 확인할 수 있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