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한층 성숙해진 네 번째 정규 앨범 티저 영상 공개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9/06 [17:20]

FT아일랜드, 한층 성숙해진 네 번째 정규 앨범 티저 영상 공개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9/06 [17:20]

10일 네 번째 정규 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FIVE TREASURE BOX)’를 발표하는 록밴드 FT아일랜드가 오늘 정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독점으로 공개된 FT아일랜드 타이틀 곡 ‘좋겠어’ 티저 영상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FT아일랜드 다섯 멤버(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들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특히 이번 ‘좋겠어’ 티저 영상에서는 FT아일랜드의 성숙한 모습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신인 걸 그룹 AOA(에이오에이) 멤버 혜정이 등장, 눈길을 끌기도 했다.

 

 




3년만에 국내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FT아일랜드는 이번 네 번째 정규 앨범 ‘파이브 트레져 박스(FIVE TREASURE BOX)’에 대해 “FT아일랜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우리가 좋아하는 음악을 담았다”고 밝힌 만큼 이번 앨범에서 록밴드 FT아일랜드만의 색깔을 뚜렷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FT아일랜드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자신들의 자작곡들에 많은 관심을 당부했는데 그 중에서도 이홍기는 ‘라이프(LIFE)’와 ‘그 길(Compass)’, 최종훈은 ‘페이퍼 플래인(Paper Plane)’, 이재진은 ‘렛 잇 고(Let it go)’, 최민환과 송승현은 ‘그 길(Compass)’에 특히 애착이 간다고 밝혔다.


데뷔 6년째에 접어든 FT아일랜드는 그 동안  미국, 일본, 홍콩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보컬 이홍기의 폭발적인 가창력, 멤버들의 세련된 무대 매너와 많은 경험을 통한 노련함까지 고루 갖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티켓 파워를 보유한 공연형 아티스트로 명성을 쌓아왔다.

 

지난 주말(9/1~2) 열린 컴백 기념 단독 콘서트에서도 FT아일랜드는 흔들림 없는 연주와 무대 장악력으로 그 저력을 입증,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FT아일랜드는 10일 새 정규 앨범을 발표한 뒤,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 FNC]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