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스케치북' 통해 가을밤 적시는 명품 무대 선사

박승희 기자 | 기사입력 2012/09/16 [14:01]

이장우, '스케치북' 통해 가을밤 적시는 명품 무대 선사

박승희 기자 | 입력 : 2012/09/16 [14:01]
배우 이장우가 가을밤을 적시는 명품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출연한 이장우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훈훈한 외모로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5일 디지털싱글 '차마 하지 못한 말'을 발표하고 가수로 변신한 이장우는 이날 방송에서 '차마 하지 못한 말'과 '매일 그대와' 두 곡의 무대를 통해 감성 어린 눈빛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여성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장우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스케치북 출연을 앞두고 밤샘연습을 하는 열의를 보이며 프로가수다운 완벽한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촌 형으로 알려진 가수 환희의 모창과 스케치북 MC인 유희열에게 자신이 진행을 맡고 있는 뮤직뱅크 MC강습을 해주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을밤에 어울리는 명품무대", "심야에 눈호강", "감미로운 목소리 너무 좋아요", "가수로서도 합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장우는 '차마 하지 못한 말'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수준급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新 발라드 황태자'로 떠오르고 있다.(사진제공: 메이드 엠)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