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 타이틀곡 '고백'의 공식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을 위한 팬미팅과 허그회 개최!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19 [11:18]

아스트로(ASTRO), 타이틀곡 '고백'의 공식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을 위한 팬미팅과 허그회 개최!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19 [11:18]
▲ 아스트로의 미니 팬미팅과 공개 허그회 현장 사진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고백'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며 팬들을 위한 팬미팅과 허그회를 열었다.

 

지난 17일 열린 아스트로의 미니 팬미팅과 공개 허그회는 세 번째 앨범의 활동을 마무리를 하는 기념으로 그동안의 팬들에 대한 사랑을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MBC '음악중심'을 통해 '고백'의 마지막 무대 녹화를 앞두고 있던 아스트로는 방송국 인근에서 약 5백여 명의 팬들과 함께 막방 기념 팬미팅을 가졌고 아스트로는 깜짝 커피차 이벤트와 함께 직접 포장한 핫팩과 간식거리들을 준비하여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선물을 나눠주며 고마움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아스트로는 추운 날씨 속에 찾아와준 많은 팬들을 위해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자 다양한 토크와 게임을 진행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어 아스트로는 팬미팅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같은 날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 공개 팬사인회와 허그회를 열며 평소의 '팬 바보'다운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특히, 팬미팅을 마친 후 아스트로는 "언제나 저희를 위해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이 있기 때문에 아스트로가 무대 위에 설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여러분 덕분에 마지막 방송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좋은 노래와 무대로 팬 여러분의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룹 아스트로는 지난 11월 1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를 공개하고 컴백한 가운데 지난 17일 MBC '음악중심' 무대를 끝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의 공식적인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뮤직]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