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 여심을 저격하는 청량한 매력이 담긴 화보 이미지 공개!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22 [10:46]

아스트로(ASTRO), 여심을 저격하는 청량한 매력이 담긴 화보 이미지 공개!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22 [10:46]
▲ 그룹 아스트로의 한 패션 매거진 화보 이미지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한 패션 매거진을 통해 소년들의 청량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아스트로는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6인 6색의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가운데 밝은 미소부터 시크한 눈빛까지, 여심을 저격하는 비주얼과 표정으로 아스트로만의 청량함을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아스트로는 시종일관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으로 촬영 내내 높은 집중력과 신인다운 풋풋함으로 6명 모두 현장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한다.

 

한편, 그룹 아스트로는 지난 11월 1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어텀 스토리(Autumn story)'를 공개하고 컴백한 가운데 지난 17일 MBC '음악중심' 무대를 끝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의 공식적인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뮤직]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