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 장동건-김수로-김민종-이종혁-이종현과 다정한 인증샷

박승희 기자 | 기사입력 2012/08/02 [17:19]

AOA 혜정, 장동건-김수로-김민종-이종혁-이종현과 다정한 인증샷

박승희 기자 | 입력 : 2012/08/02 [17:19]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7월 30일 쇼케이스와 데뷔 싱글 ‘Angels’ Story’로 갓 데뷔한 신예 걸 그룹 AOA의 멤버 혜정이 ‘신사의 품격’ 꽃 중년 4인방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콜린 역 씨엔블루 이종현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혜정은 SBS ‘신사의 품격’ 3회에서 꽃 중년 4인방의 대학동창생 딸 (나종석 딸)로 등장했었는데, 데뷔를 앞두고 인사를 드리러 촬영장을 찾은 것.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은 혜정의 방문을 반갑게 맞으며, 데뷔 축하와 함께 파이팅을 외쳐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촬영장 복도에서 가장 먼저 혜정을 반갑게 맞이 해준 김민종은 혜정을 일일이 현장 스태프들에게 인사 시키며 먼저 사진을 함께 찍어 주기도 하였다.

  김수로는 ‘(혜정이)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며, 연기 연습도 열심히 해 두면 좋을 거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고, 이종혁은 혜정이 속한 신인 걸 그룹 AOA의 데뷔를 축하하며 나중에 싸인을 부탁한다는 말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촬영에 한창이던 장동건도 혜정을 따뜻하게 맞으며, 데뷔 축하 인사를 건넸다.

  멋진 수트를 입고 변치 않는 꽃 미모를 뽐낸 꽃 중년 4인방 장동건,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은 혜정의 인증샷 요청에 흔쾌히 함께 멋진 포즈를 취해주었다.

  이날 혜정은 소속사 선배이자 ‘신사의 품격’의 콜린 역으로 열연중인 씨엔블루 이종현과 함께 촬영장을 방문했다.

  한편, 혜정이 속한 걸 그룹 AOA 는 오는 8월 9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무대를 가지고,  타이틀곡 ‘ELVIS’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FNC)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